2026년 3월 27일 일하는학교에서 정기총회를 진행했습니다
1년을 결산하고 올해의 계획을 함께 꿈꾸는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히 청년들의 소감 발표와 토론이 있어서 일하는학교의 생생한 이야기들이 더욱 잘 전달되었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에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2026년 정기총회 경과를 공고합니다.
*참고: 2026년 정기총회 자료집
2026년 3월 27일 일하는학교에서 정기총회를 진행했습니다
1년을 결산하고 올해의 계획을 함께 꿈꾸는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히 청년들의 소감 발표와 토론이 있어서 일하는학교의 생생한 이야기들이 더욱 잘 전달되었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에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2026년 정기총회 경과를 공고합니다.
*참고: 2026년 정기총회 자료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