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의 활동 후기를 편집하였습니다.
2019년 4월 30일 떨리는 마음으로 OT시작으로
소꿉팀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나의 강점을 찾기 위해 자기탐색 활동도 하고~

요리학원에서 한식조리사 자격증 실기 메뉴도 배우고~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할수록 요령이 생기고 재미있었습니다.)

맛집 탐방도 다니고~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 - 사장님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어 보며 많은걸 배웠습니다.
그리고 공짜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배운 요리를 가지고 소셜다이닝도 해보고~
(팀원들과 요리하고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을활동도 해보고~
(내가 만든요리를 가지고 활동을 해서 매우 뿌듯했습니다.)

소떡소떡, 미숫가루, 약과를 만들고~
(만들때는 힘이 들었지만...)

경로당, 복지회관, 배움공동체, 쉼터에 직접 요리를 전달하였습니다~
(요리를 기쁘게 받아주시고 맛있게 먹어주셔서 매우 보람있었습니다.)


수료식 이후에 인턴십 활동~
(7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너무 대단한것 같습니다
화이팅!!!)



출처: https://kkoon13.tistory.com/224 [일하는학교:티스토리]
2019. 12. 19로부터 온 글
*참여자의 활동 후기를 편집하였습니다.
2019년 4월 30일 떨리는 마음으로 OT시작으로
소꿉팀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나의 강점을 찾기 위해 자기탐색 활동도 하고~
요리학원에서 한식조리사 자격증 실기 메뉴도 배우고~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할수록 요령이 생기고 재미있었습니다.)
맛집 탐방도 다니고~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 - 사장님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어 보며 많은걸 배웠습니다.
그리고 공짜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배운 요리를 가지고 소셜다이닝도 해보고~
(팀원들과 요리하고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을활동도 해보고~
(내가 만든요리를 가지고 활동을 해서 매우 뿌듯했습니다.)
소떡소떡, 미숫가루, 약과를 만들고~
(만들때는 힘이 들었지만...)
경로당, 복지회관, 배움공동체, 쉼터에 직접 요리를 전달하였습니다~
(요리를 기쁘게 받아주시고 맛있게 먹어주셔서 매우 보람있었습니다.)
수료식 이후에 인턴십 활동~
(7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너무 대단한것 같습니다
화이팅!!!)
출처: https://kkoon13.tistory.com/224 [일하는학교:티스토리]
2019. 12. 19로부터 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