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하는학교 입니다☺️
이번 달에는 올해 괜찮은하루 신규참여자와 연속참여자 지원 계획과 방학기간 동안 진행중인 괜찮은일상공유회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는 방학 때 매주 수요일 일학을 자유롭게 방문하는 일학day를 만들어서 만나고 있어요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을 다함께 만나서 재밌게 놀고 교류하는 시간인 괜찮은일상공유회를 갖고 있습니다.
이번 달, 공유회에서 랜던 비빔밥을 함께 만들어 먹었어요!
다들 센스있게 하나도 안겹치게 다양한 재료들을 챙겨와서 너무 신기했어요~
이제는 말을 안해도 텔레파시가 통하는 경지가 되어버린 것인가..😱❤️

너무너무 맛있겠죠?ㅎㅎㅎ

친구가 직접 만들어온 두쫀쿠로 디저트까지 완벽한 시간이었요 음~😋🩵
끝나고 나서 일학 노래방도 열리고 닌텐도 게임도 함께 했답니다!
저세상 열정을 가진 저희 청년들, 엄청난 에너지를 발견하면서 저희도 놀라요😮ㅎㅎㅎㅎ
다음 공유회에서도 재밌게 놀아보려고 합니다! 뭐하고 놀지 기대해 주세요~
요즘은 재 고립청년 대상의 괜찮은하루 사업은 신규 모집과 연속 참여자 대상의 괜찮은하루 시즌 2를 새로 준비하며 보내고 있습니다!
올해의 이슈는 바로 선정된 공모사업 없이 사업을 지속한다는 과제가 생겼다는 것입니다.
신청했던 공모사업이 떨어지면서 올해는 자체 제정과 작은 공모사업들을 신청해서 좀 더 자유롭게 진행해보자는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잘 할 수 있겠죠~~?😶💪💪
청년들이 직접 프로젝트를 기획하면서 펀딩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올해의 괜찮은하루의 주요한 목표는
신규 참여자는 나를 이해하고 아껴주기, 사람들 만나는 게 편해지기,
연속 참여자는 마음챙김, 아르바이트 함께 해보기, 프로젝트 기획과 진행, 성과 내보기 입니다.
올해는 전체적으로 "우리 많이 실패하고 실수해보자"를 중요한 메세지로 선정해 보려고 합니다. 그만 두는 것도 괜찮아 그리고 잘 쉬고 다시 해보자
실수와 실패를 많이 해보고 잘 쉬고 계속 가기를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포기해도 괜찮다고, 포기하기 전까지 충분히 최선을 다했다고, 잠시 쉬고 또 하면 된다고, 계속 하다보면 더 잘하게 되는 순간들이 온다고
저희끼리 무조건 그렇게 해주기로 약속하는 거에요.
혼자는 다시 습관대로 나를 평가하고 비난하기가 쉬우니까. 우리 서로서로가 실패를 격려하는 분위기로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동참해 주실거죠~? 저희 청년들을 보면 무조건 '괜찮아 잘 쉬어. 그리고 괜찮을 때 또 하자'라는 마음으로 다가와 주세요😉
저희는 자신을 사랑하면서 그 과정을 계속해서 가기 위해 올해도 괜찮은 하루하루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여러분도 저희와 함께 괜찮은 하루하루 만들어 가봐요💓 오늘도 괜찮은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일하는학교 입니다☺️
이번 달에는 올해 괜찮은하루 신규참여자와 연속참여자 지원 계획과 방학기간 동안 진행중인 괜찮은일상공유회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는 방학 때 매주 수요일 일학을 자유롭게 방문하는 일학day를 만들어서 만나고 있어요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을 다함께 만나서 재밌게 놀고 교류하는 시간인 괜찮은일상공유회를 갖고 있습니다.
이번 달, 공유회에서 랜던 비빔밥을 함께 만들어 먹었어요!
다들 센스있게 하나도 안겹치게 다양한 재료들을 챙겨와서 너무 신기했어요~
이제는 말을 안해도 텔레파시가 통하는 경지가 되어버린 것인가..😱❤️
너무너무 맛있겠죠?ㅎㅎㅎ
친구가 직접 만들어온 두쫀쿠로 디저트까지 완벽한 시간이었요 음~😋🩵
끝나고 나서 일학 노래방도 열리고 닌텐도 게임도 함께 했답니다!
저세상 열정을 가진 저희 청년들, 엄청난 에너지를 발견하면서 저희도 놀라요😮ㅎㅎㅎㅎ
다음 공유회에서도 재밌게 놀아보려고 합니다! 뭐하고 놀지 기대해 주세요~
요즘은 재 고립청년 대상의 괜찮은하루 사업은 신규 모집과 연속 참여자 대상의 괜찮은하루 시즌 2를 새로 준비하며 보내고 있습니다!
올해의 이슈는 바로 선정된 공모사업 없이 사업을 지속한다는 과제가 생겼다는 것입니다.
신청했던 공모사업이 떨어지면서 올해는 자체 제정과 작은 공모사업들을 신청해서 좀 더 자유롭게 진행해보자는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잘 할 수 있겠죠~~?😶💪💪
청년들이 직접 프로젝트를 기획하면서 펀딩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올해의 괜찮은하루의 주요한 목표는
신규 참여자는 나를 이해하고 아껴주기, 사람들 만나는 게 편해지기,
연속 참여자는 마음챙김, 아르바이트 함께 해보기, 프로젝트 기획과 진행, 성과 내보기 입니다.
올해는 전체적으로 "우리 많이 실패하고 실수해보자"를 중요한 메세지로 선정해 보려고 합니다. 그만 두는 것도 괜찮아 그리고 잘 쉬고 다시 해보자
실수와 실패를 많이 해보고 잘 쉬고 계속 가기를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포기해도 괜찮다고, 포기하기 전까지 충분히 최선을 다했다고, 잠시 쉬고 또 하면 된다고, 계속 하다보면 더 잘하게 되는 순간들이 온다고
저희끼리 무조건 그렇게 해주기로 약속하는 거에요.
혼자는 다시 습관대로 나를 평가하고 비난하기가 쉬우니까. 우리 서로서로가 실패를 격려하는 분위기로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동참해 주실거죠~? 저희 청년들을 보면 무조건 '괜찮아 잘 쉬어. 그리고 괜찮을 때 또 하자'라는 마음으로 다가와 주세요😉
저희는 자신을 사랑하면서 그 과정을 계속해서 가기 위해 올해도 괜찮은 하루하루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여러분도 저희와 함께 괜찮은 하루하루 만들어 가봐요💓 오늘도 괜찮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