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

(3)
그런날 응원 프로젝트! [일하는학교 신규 카페 매장 운영자금 마련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즐거운 마음으로 새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리려 합니다! 분당 수내동에 카페를 오픈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3년전(2016년 9월에 오픈)입니다. 2019년 8월에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카페 이전을 시작하였고, 어찌저찌 새로운 카페를 준비하여 여러분께 소개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카페 '그런날' 10년의 경력을 가진 바리스타 이충환 매니저가 재료 하나하나 직접 만들어 여러분께 새로운 맛을 제공합니다. 중원구 금광동의 단대오거리역에서 도보 8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심플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누구에게나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동네의 사랑받는 카페,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카페로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2019년 기부금 사용내역 첨부와 같이 2019년 기부금 사용내역을 공개합니다
[길찾기학교 14기 자동차팀 활동후기]'부릉부릉 청년모터스' 2019년 2학기에 새로운 분야를 도입해보자는 의견으로 자동차반을 시범 운영하였습니다. 이름은 '청년모터스' 자동차 7개 분야(폴리싱, 정비, 판매/영업, 실내복원, 휠/타이어, 방음/언더코팅, 랩핑)를 골고루 경험해보면서 나의 진로를 찾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1. 폴리싱 : 오토폴리쉬 폴리싱은 차의 표면을 '광택'을 내는 것을 뜻합니다. 차를 반짝이고, 예쁘게, 깨끗하게 만드는 작업입니다. 활동 내용을 소개하기 전에 오토폴리쉬의 윤성용 대표님을 소개하겠습니다. 대표님은 일하는학교에 청년모터스 활동을 제안해주셨고, 각 분야의 사업주 대표님들을 섭외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이 활동이 가능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립니다 꾸벅~(- . -) ( _ . _ ) 샵의 사무실공간에서 청년모터스의 전체적인 소개와..